7 Jun 2011

[2011.04.27] TVXQ @ Cultwo Show

'



아 컬투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ㅋ머리를 동쪽으로!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창민 귀여워~~



Love how Yunho says 'memberS'(albeit by mistake)... 옛날엔 지금 위치에서 옆을 보면 4명이 보였을텐데 한명만 보이니까 어색할 때가 많을 듯. 근데 그렇게 문득문득 위화감 들때에 대비해서 마음을 굳게 먹었다는게 딱 보일말큼 정말 얄미울만큼 유연하게 대처함ㅋㅋㅋ 촹은 항상 조금 어색해지던데.. 으헝ㅜ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